브랜드게시판 출석게시판 이솔소식지

고객센터 070-7773-9924 / 상담 10시~18시 / 점심시간 12~13시(토, 일, 공휴일 휴무)

  
 
 
작성일 : 16-12-15 16:55
[제품] 딥 실키 모이스처 관련 공지(11월16일부터 12월7일 출고 제품)
 글쓴이 : 이솔화장품
조회 : 6,060  
   http://www.2sol.co.kr/main/bbs/board.php?bo_table=center06 [48]

안녕하세요
이솔화장품입니다.
먼저 안좋은 소식으로 이렇게 공지를 드려서 죄송합니다
11월16일부터 12월7일까지 출고된 딥 실키 모이스처 중 일부 제품이 
충진될때에 수분층이 많이 함유되어 기존보다 사용감이 가벼워진 제품이 출고가 되었습니다.(딥실키 모이스처는 오일과 수분층이 나눠져 있습니다)
이 공지 안에 관련 동영상을 올려드리고 따로 문자와 연락을 드리겠지만 영상만으로 고객님이 사용하는 품목이 그런지 잘 판단이 안서는 분들도 계시고 연락이 안닿는 분들도 계실수 있어서  리콜을 실시 , 새제품으로 맞교환을 하려고 합니다.

리콜대상은 11월16일부터 12월7일까지 출고된 제품 입니다

현재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딥 실키 모이스처는 박스에 포장해서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면 그냥 드리시기만 하시면 됩니다.
회수접수는 저희가 하고 택배기사님께서 문자나 전화통화후 이번주 토요일에서 다음주 수요일에 회수할 예정입니다.
회수주소를 변경하시려면 가능한 주소(직장 혹은 변경된 주소)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리콜관련글은 배송/입금/샘플 상담쪽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새상품은 월요일부터 발송이 되며 주소변경시에는 하루정도 늦어질 수 있습니다.
이번일로 번거롭게 해드리고 실망감을 안겨드려서 죄송합니다.
이 일로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셨던 분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와 죄송하다는 말을 드립니다.
단순히 용기 사용의 문제로 보고 실제로도 초반에는 이전 용기와 바뀐 용기의 차이 때문에 문의를 주신분들이 있어서 같은 이유인줄 알았던 점에 피드백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이번을 계기로 더욱더 철저하게 검수를 하고 발전하는 이솔화장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머리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코코몽친구 16-12-15 17:28
 
저는 문자받고 주문확인해보니  딥실키 12월 1일 주문했는데요  그럼 저도 리콜대상인가요? 저는 처음 이솔화장품을써서 잘몰랐었어요 ㅎ  딥실키를 택배박스에 싸놓고 주문했던주소에서 그냥 기다리기만하면 택배회사가 알아서 와서 수거해가는건가요? 어디 글같은거 적어놔야하나요?  이런문자 처음받아봤는데  이솔화장품 더믿음이가네요  정직해보이구요  멋져보입니다  힘내세요 !!
     
이솔화장품 16-12-15 17:35
 
안녕하세요^^

네 택배 수거일은 다음주 수요일~금요일 안까지 진행이 됩니다
문자를 받으셨다면 리콜 대상이세요
기사님께서 도착을 하시면 그분편에 박스에다가 기존에 받으신 상품을 넣으셔서 전달만 해주시면 되십니다^^

그럼
언제나 행복한 하루 되세요^^
          
코코몽친구 16-12-15 18:11
 
화장품 주문할때  받으시는분  주소로 오는거죠?  보내는분은 제집이였구  받으시는분이 제 직장주소라서요  저는 직장주소로 받았구  보내야 해서요 ㅠㅠ
아렌티 16-12-15 17:29
 
문자 받은사람은 모두 대상자 인가요?
저는 택배실에 택배맡기면 찾아가는데 언제쯤 올지 어느택배로 올지 알려주세요~
     
이솔화장품 16-12-15 17:36
 
안녕하세요^^

네 대상자이며
택배 수거는 다음주 수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택배사는 cj대한통운입니다
마리스텔라 16-12-15 17:29
 
용기가 바뀌었길래 내용물도 살짝 바뀐줄 알고 그냥 썼는데 이렇게 공지까지 직접 올려주시고 고맙습니다 ㅎㅎ역시 이솔❤️
     
이솔화장품 16-12-15 17:39
 
안녕하세요^^

좀 더 빨리 해야했는데 늦어진점이 저흰 더 죄송합니다
이런일이 없도록 진행하겠습니다
hiro32 16-12-15 17:30
 
올려주신 글 몇번 읽어봤는데 잘 이해가 안되서요

일부제품에 문제가 발견되서 전량 리콜하신다는 얘기신가요?
     
이솔화장품 16-12-15 17:39
 
네 일부 제품인데
지금 그게 어느분에게 일부 제품이 갔는지 파악이 안됩니다
그래서 그 기간동안 판매된 건 리콜을 하려고 합니다
핸빵 16-12-15 17:30
 
저 기간에 구입한 대상자는 전부 새제품으로 교환되나요? 우체국택배로 직접 가서 붙여도 되나요?
     
이솔화장품 16-12-15 17:41
 
네 새제품으로 교환이 되며 택배는 저희가 신청을 해드립니다 cj대한통운을 통해서 진행이 되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택배신청은 저희가 다 해드립니다
뚜비뚜바뚜뚜… 16-12-15 17:31
 
저도 문자를 받았는데요
제껀 동영상에 나오는 두 제품의 중간정도 인거 같은데..이것도 회수가 되나요?
저도 경비실에 맡겨야 해서요...언제쯤 어떤 택배회사가 회수하러 오는지 알려주세요^^
     
이솔화장품 16-12-15 17:42
 
네 교환 가능하십니다
택배는 다음주안으로 모두 발송이 될 예정입니다
빠르면 수요일이나 늦어져도 금요일안까지는 가능합니다^^
건조최고 16-12-15 17:32
 
어쩐지 전꺼랑 너무 달라서 주위사람들한테도 리뉴얼되서 완전 달라졌다고 말하고 다녔는데 먼저 이렇게 문자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시 먼저 이렇게 교환문자 왔다고 말해야 겠어요 ㅠㅠ 문자 받았는데 그럼 언제쯤 택배 오시는 건지 문자 또 보내 주시는 건가요 ?
     
이솔화장품 16-12-15 17:43
 
아닙니다 저희가 좀 더 빨리 피드백을 해드렸어야 하는데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택배는 다음주 수요일이나 늦어져도 금요일안까지는 처리가 다 완료 될 될니다
택배가 가기전에 cj대한통운측에서 문자가 발송 될겁니다
호두식빵 16-12-15 17:32
 
안녕하세요. 택배기사님 방문하는 주소가 배송주소와 다른데, 주소는 어떻게 말씀 드리면 되나요?
원래 배송 주소는 집이였는데, 택배 기사님 방문 하시는 시간에 직장에 있어요
     
이솔화장품 16-12-15 17:44
 
네 그렇다면 저희 게시판중 배송,입금,샘플신청 게시판이 있습니다 거기에 변경하실 주소랑 남겨주시면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칫킨 16-12-15 17:32
 
회수절차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이솔화장품 16-12-15 17:47
 
회수절차는 저희가 공지안에 다시 추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준서마밍 16-12-15 17:32
 
대상자는 어떻게 하나요
그냥 포장해서 기다리면 되는건가요
     
이솔화장품 16-12-15 17:48
 
네 포장을 한 후에
다음주 빠르면 수요일 늦어져도 금요일 안까지는 기사님게서 방문을 하실겁니다 그때 맞교환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blacktop 16-12-15 17:33
 
택배기사님 오시면 아무도 없을거같아서 우체국택배로 붙여도 될까요??
     
이솔화장품 16-12-15 17:51
 
네 혹시 맡기실곳은 따로 없으신가요?
없가면 맞교환 하실수 있는 주소를 알려주시면 그쪽으로 변경을 해서 맞교환을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eyper97 16-12-15 17:33
 
기존꺼 쓰다가 용기 바뀐 거  오늘 아침 첫 사용하는데 이상하다 싶었어요. 아무 택배나 착불로 보내면 되는 건가요?
     
이솔화장품 16-12-15 17:52
 
택배는 저희가 따로 신청을 해드립니다
그분편에 맞교환을 해주시면 되세요
다음주 수요일이나 늦어져도 목요일이나 금요일까지는 받아보실수 있으실겁니다
다다다망 16-12-15 17:33
 
따로 택배 반품신청을 해야하는건가요? 아니면 그냥 알아서 회수하러 오시는건가요?
     
이솔화장품 16-12-15 17:52
 
네 저희가 따로 택배 신청을 해서 회수하러 가십니다
ametrine 16-12-15 17:34
 
회수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택배 아저씨께서 알아서 회수하러 오시는건가요?
천하쑤우우우… 16-12-15 17:34
 
회수 절차 알려주세요!
     
이솔화장품 16-12-15 17:53
 
회수절찬는 공지에 추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아정 16-12-15 17:34
 
* 비밀글 입니다.
     
이솔화장품 16-12-15 17:54
 
네 다음주 수요일이나 늦어져도 목요일이나 금요일 안까지 회수 및 맞교환 처리가 가능할겁니다
므륵 16-12-15 17:34
 
12월2일에 주문해서 지금 거의 다 썼는데 용기만 보내면 되는건가요?ㅠ 용기가 리뉴얼되면서 내용물도 바뀐줄 알고 다썼는데ㅜ
     
이솔화장품 16-12-15 17:53
 
네 용기만 주셔도 되십니다
회수절차는 공지에 추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날렵한곰 16-12-15 17:35
 
저렇게 하얗게 나오는게 정상인가요?? 좀 당황스럽네요;; 그리고 택배기사님이 언제 오실줄 알고 기다리고 있나요.. 다들 출퇴근하시는 분들일켄데 그냥 반품없이 새제품으로 다시 보내주셨으면 좋겠네요
     
381518 16-12-15 17:39
 
동의해요..ㅠㅠ
          
으익 16-12-15 17:47
 
동의해요 굳이 회수하시는 이유가뭔지...그냥 새제품으로 보내주시는게 더 나을거같아요
     
이솔화장품 16-12-15 17:55
 
네 이점은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가 이건 따로 수거 후 보고를 하고 절차에 맞춰서 폐기처리를 해야해서요
이점은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이런일이 없도록 좀 더 철저히 검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호호호아줌마 16-12-15 17:36
 
문자받은 사람은 이솔에서 알아서 회수처리 도와주시는건가요??
     
이솔화장품 16-12-15 17:55
 
네 저희가 수거처리를 다 접수해드립니다
진날이 16-12-15 17:37
 
문자받고 왔습니다. 완전 오른쪽까지는 아니지만 흔들었을때 왼쪽보다 많이 묽은 흰색입니다.. 이런 상태도  리콜에 해당되나요?
그리고 제가 따로 리콜신청하는 부분없이 택배기사님께서 방문해주시는건가요?
그래도 이렇게 먼저 제품에 관해 문자를 주셔서 믿음이 가네요!
     
이솔화장품 16-12-15 17:59
 
우선은 확률이 있기 때문에 리콜대상입니다
택배는 저희가 신청을 해드립니다 다음주 중으로 회수 및 맞교환 처리가 될겁니다
하하호힝 16-12-15 17:37
 
저는 이사했는데 어쩌나요?ㅜㅜㅜ
원래 저렇게 새하얗게 나오는 제품이었나요?ㅋㅋㅋ
회수 과정알려주세요 편의점 택배로 그냥 보낼수 있음 좋겠는데... 집에 사람도 없고
     
이솔화장품 16-12-15 18:00
 
새로 바뀐 주소를 알려주시면 그 주소로 변경해서 맞교환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혹은 맡길곳이 따로 없다면 직장주소라든지 다른곳의 주소를 알려주시면 그쪽으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9와4분의3 16-12-15 17:39
 
* 비밀글 입니다.
     
이솔화장품 16-12-15 18:01
 
네 투명한 액체가 일부 유통이 되었습니다
뿌옇게 나오는걸 받으셨다면 정상품입니다 다만 찜찜하시다면 저희가 바로 맞교환을 해드립니다
혹은 맞교환 하실 의사가 없으시다면 없다고 말해주시면 되십니다
달려하니 16-12-15 17:40
 
그전꺼 다 써서 오늘부터 쓰려했는데ㅜㅜ 반품기사님 연락오면 드리면 되는거죠?
     
이솔화장품 16-12-15 18:02
 
네 반품 기사님이 오시면 박스에 넣으셔서 맞교환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까칠냥 16-12-15 17:42
 
어쩐지 샘플받아서 사용할때랑 사용감이 좀 다르더라구요 광도 덜 나구 ㅜㅜ
전 28일에 해외 출국하는데 그 전까지 새 제품 받을 수 있을까요? ㅠㅠ 빨리 부탁드려요...
     
이솔화장품 16-12-15 18:02
 
네 그전까지는 다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김도토 16-12-15 17:44
 
어쩐지 너무 묽어서 저는 리뉴얼 된건줄알았어용.... 사실 이번 문자 없었으면 딥실키는 재구매 안하려고 했는데 또 리뉴얼된게 아니라니 다행이네요 ...!
     
이솔화장품 16-12-15 18:03
 
그래도 피드백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런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송어낚시 16-12-15 17:45
 
두개 주문해서 하나 쓰고 있는데 둘다 박스에 담아서 내놓으면 되나요?
     
이솔화장품 16-12-15 18:03
 
네 두개다 박스에 담아놓고 기사님이 오시면 맞교환을 해주시면 되십니다
섬섬이 16-12-15 17:47
 
저는 정상 제품 받은 것 같은데 회수없이 그냥 쓰면 안되나요??
     
이솔화장품 16-12-15 18:04
 
네 우선은 맞교환이 기본인데요 만일 맞교환 의사가 없으시다면 따로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nemo 16-12-15 17:49
 
리콜대상자 이지만 문제 없는 제품을 받아서 수거 안하셨으면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이솔화장품 16-12-15 18:04
 
네 우선은 맞교환이 기본인데요 만일 맞교환 의사가 없으시다면 따로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beaglex2 16-12-15 17:58
 
저는 저 둘의 중간 정도인데 제가 제주도에 살고 있어서 택배도 너무 오래 걸리고 직장이 너무 늦게 끝나서 택배아저씨를 마주보고 드리고 할 수 없는 상황인데 게다가 기숙사라ㅠㅠ 그리고 어쨌든 저는 딥실키 처음이라 잘 몰랐어서 지금 잘 사용 중이던 거 끊기기 싫은데 어차피 왔다갔다 두 번 할 거 그냥 보내주시면 안 되나요??
     
이솔화장품 16-12-18 00:36
 
고객님~~~
 이점은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저희가 이건 따로 수거 후 보고를 하고 절차에 맞춰서 폐기처리를 해야해서 회수도 진행해야 하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이런일이 없도록 좀 더 철저히 검수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dust 16-12-15 17:59
 
문자받고왔습니다!! ㅎㅎ
택배기사님이 회수하러 오실때 집에 아무도 없을것같은데 어떡하죠? 딱히 맡길곳이 없어서 고민이에요ㅠ
     
이솔화장품 16-12-15 18:05
 
맡길곳이 따로 없고 집에 아무도 없다면 맞교환 가능한 주소지를 알려주시면 그쪽으로 변경해서 진행을 해드릴 수 있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sierrasong 16-12-15 18:02
 
저는 기존 용기에 리뉴얼 전 제품인것 같은데 리콜 꼭 안해도 되나요?
     
이솔화장품 16-12-15 18:05
 
이전용기면 해당이 되지 않습니다^^
상우도련님 16-12-15 18:04
 
저도 문자왔네요

예전꺼랑 달라서 리뉴얼되었나하고  안쓰고 있었는데  리콜이군요

반품기다려야겠네요
     
이솔화장품 16-12-15 18:06
 
피드백이 늦어져서 오해하게 해드린점 죄송합니다 빠르게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이롤 16-12-15 18:09
 
이번 토요일에서 다음주 수요일 사이에 택배기사님이 오시는건가요~? 그냥 상자에 받는사람 주소 이솔화장품 적어놓으면 될까요?
     
이솔화장품 16-12-16 13:07
 
고객님~
박스포장만 해두시면 됩니다. 주소는 적지 않으셔도 됩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뿌뿌뿌니 16-12-15 18:13
 
저는 2통샀는데, 한통은 아직 쓰지않았는데 그냥 두통 다 보낼게여
     
이솔화장품 16-12-16 13:08
 
고객님~
2통 모두 박스포장 해두시면 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회수하실 예정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구루미 16-12-15 18:17
 
저는 동영상이 안보여요 ㅠㅠ 어디서 보나요?
agatha 16-12-15 18:20
 
안녕하세요, 기존의 택배 박스는 버려서 지금 다른 박스 뿐인데 받는 사람 주소는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전라북도 완주군 용진읍 구억명덕로 95-5  이솔 코스메틱 > 이라고  적어서 경비실에 맡기면 될까요?
     
이솔화장품 16-12-16 13:10
 
그냥 박스포장만 해서 고객님 성함과 주소로 경비실에 맡겨주시고, 기사님께서 방문전 연락을 드리면 기사님께 경비실에 맡겨놓았다고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yooyoo 16-12-15 18:48
 
회수 기간을 확실히 명시해주셔야할 것 같아요. 공지에는 이번주 토~다음주 수요일이라 되어 있지만 댓글에는 다음주 수~금요일이라고 하셔서 기다리는 사람 입장에서 혼동이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맞교환이라는 점도 넣어주셔야 할 듯요.
     
이솔화장품 16-12-18 00:37
 
네 고객님~
토요일부터 다음주 수요일까지 입니다.
회수가 먼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어떤 분은 맞교환이 될 수도 있고 회수부터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beaglex2 16-12-15 18:51
 
어찌 제 건 답을 안 해주시는지ㅠㅠ
     
이솔화장품 16-12-18 00:38
 
답변 달아 드렸습니다.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노마지 16-12-15 19:03
 
11월 28일에 주문해서 기존에 택배 상자는 버린 지 오래고 다른 택배 상자에 넣어도 되나요?
그럼 받는 사람 주소는 어떻게 적어야 하나요?
     
이솔화장품 16-12-18 00:39
 
다른 상자여도 괜찮고 박스포장만 해주시면 됩니다.
기사님께서 송장을 들고 방문하시기 때문에 주소는 적지 않으셔도 됩니다.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성혜선 16-12-15 19:12
 
11월15일에 주문했는데 해당 안되는지요?
     
이솔화장품 16-12-18 00:39
 
네 고객님~
11월16일부터 해당됩니다. 고객님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Smint 16-12-15 19:17
 
* 비밀글 입니다.
강주 16-12-15 19:26
 
* 비밀글 입니다.
정현진 16-12-15 19:39
 
기간을 보니 저도 리콜 대상에 해당 되는데... 제가 딥실키 새제품을 항상 두어개 정도는 쟁여 놓고 쓰거든요 이번 리콜대상제품이랑 그 전에 주문한 제품이랑 섞였는데 어떤 제품이 리콜대상인지 알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ㅠㅠ
고은별 16-12-15 19:45
 
경비실에 맡겨놔야 할거같은데 택배 기사님께 전화오면 말씀드리면 되나요? ㅠㅠ
aheeris 16-12-15 21:22
 
이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제대로네요.. 저는 두 병 다 개봉해서 엄마랑 쓰고 있는데 정상 제품인 거 같으니 굳이 교환하지 않아도 될 거 같아요. 게시판에 따로 글 남길게요~ 손실도 크고 많이 바쁘시겠어요. 파이팅입니다! 변하지 않고 계속 정직한 기업으로 남아 주세요 ㅎㅎ
그런거없쓰무 16-12-15 21:25
 
따로 회수접수를 안해도 문자받은 사람들은 무조건 이번주 토요일~다음주 수요일 안으로 택배회사에서 수거해간다는 말씀이시죠?
PM 16-12-15 21:26
 
11월26일 딥실키 모이스처 구매자인데요, 저는 문자를 못 받아서요.. 그러면 리콜 대상자가 아닌건가요?
그리고 주문자 배송지로 반품수거 하러 오시는 건가요 아니면 실제 배송 받은 사람의 배송지로 수거하러 오시는 건가요?
동담맘 16-12-15 21:34
 
문자받고 느꼈습니다. 앞으로 제 화장품은 무조건 이솔이다!! 라고요. 믿고 쓰는 화장품이다 싶었어요. 샘플만 써보고 아직 제품 개봉은 안 했거든요~~~ 처음 써본거라 사실 몰랐어요^^  앞으로 이솔에게 제 피부 맡길게요~~ 고맙습니다~~
유영잉 16-12-15 22:38
 
첫구매라 바뀐지도 모르고 그냥 좋다 ~ 싶어서 쓰고 있었는데 더 좋겠거니 싶어서 기대되요 오히려 ㅋㅋㅋ
왼쪽만큼 진하진 않은거 같아서요 ㅋㅋ 기다릴게요~! 문의글 남겼습니당
비바로체 16-12-15 23:39
 
거의 다 썼는데8ㅅ8 이것도 리콜돼요?.... 안그래도 어제 엎어버렸거든요..
봉봉단 16-12-16 00:09
 
엄마랑 저랑 하나씩 사서 썼는데 제꺼는 좀 남았고 엄마는 거의 다쓰셨다는데 리콜되는거죠?
안그래도 쓰면서 묽어져서.. 왜 좋은건 다 변하는건가... 싶어서 씁쓸했는데 오히려 더 믿음이 생겼네요 ^^ 어려운 결심하셨어요! ㅎㅎ
믕ㅇㅇㅇ 16-12-16 00:17
 
24일에 출국예정입니다.
어머니 선물이라 가지고 가야하는데 그안에 받을수있었음 좋겠어요.... 뜯지 않은 새제품입니다..
샤랄랄라 16-12-16 00:33
 
어쩐지... 쓸때마다 전에쓰던 것 보다 너무 묽어서
용기때문인가, 내가 펌핑을 잘 못했나, 전보다 수분함량이 많아졌나,
이솔에 한번 물어봐야겠다 했었는데! 빨리 연락하시고 회수조치 해주시는 것도 놀랍고
그 차이를 느끼고 있던 저도 놀랍네요 ㅋㅋ;; 둔한줄 알았는데 ㅋㅋ
암튼 그 쫀득함을 다시 느낄수 있게 되서 다행이구요;;; 응원합니다~
xiparkse 16-12-16 00:35
 
저도 문자를 받았습니다. 꼭 박스에 포장해야하나요?? 박스가 없는데.. 그리고 택배기사님께서 직접 저한테 연락을 주시는 건가요?
구름망고 16-12-16 03:24
 
12월 6일에 구매하였는데 전 문자못받았어요. 리콜 안되는건가요?
binggu 16-12-16 06:29
 
저도 문자를 받았는데...
박스에 포장만 해놓고 따로 접수안해도 된다는 말씀이신거죠?
이번이 처음구매였는데  그래도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됴기됴 16-12-16 08:53
 
안녕하세요 ~ 저는 11월 28일날에 주문해서 잘 쓰고 있어서 문자 받고 좀 놀랬어요 . 사실 지금 쓰는 제품도 괜찮아서 ... 딥 실키 모이스쳐 앰플 정말 좋다! 라고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 ㅠㅠ 그런데 맞교환이라하면 새로운 딥 실키 제품이랑 <-> 제가 쓰던거를 맞교환해간다는 말씀이시죠? 그런데 월요일부터 출고라고 하셨는데 출고 상황은 개별적으로 안알려주시나요 ?
도리더리 16-12-16 10:24
 
두개 주문했는데 두개다 박스에 넣어 보내면 되나요???
그러면 두개를 보내주시는거 맞나용??
위산일궤 16-12-16 10:26
 
저도 문자 받았습니다~
택배 기사님이 오시게 되면 직장으로 오셔야 할 것 같은데,
주소 변경 요청(?) 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솔화장품 16-12-16 13:06
 
고객님~
배송/입금/샘플 상담 게시판에 변경된 주소지를 남겨주시면  그 주소로 변경하여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우림 16-12-16 11:19
 
어제 문자받고서 생각해보니
왠지 수분감이 많다 하면서도 잘 쓰고 있었어요ㅎ
그동안 정직한 화장품 만들어주셔서 지금껏 받는 혜택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죠
참 여러모로 맘에 드네요 이솔!!
항상 응원합니다~^^
훈훈2514 16-12-16 12:29
 
* 비밀글 입니다.
정우사랑 16-12-16 13:53
 
* 비밀글 입니다.
혲우 16-12-16 14:05
 
* 비밀글 입니다.
최남자 16-12-16 14:49
 
* 비밀글 입니다.
에바 16-12-17 18:57
 
* 비밀글 입니다.
토죠노조미 16-12-18 22:13
 
택배상자를 버렸는데 그럼어떻게 해야하나요...?
찌니치니 16-12-20 03:42
 
* 비밀글 입니다.
혀기칫쏠 16-12-20 11:52
 
저도 저 기간 안에 구입을 해서 리콜 대상자인데, 저는 불편함을 몰라서 기존제품을 쓰고 싶다면, 그냥 있으면 되는거죠?????
콩달 16-12-20 12:05
 
* 비밀글 입니다.
엘리리 16-12-20 12:06
 
따로 신청같은거 할건 없는거죠? 글 읽어보니까 금요일까지 수거할거라고 하셨는데 기사님이 안오셨어요~
smartball 16-12-20 12:17
 
포장해 놓고 기다리는데 택배기사님이 안와요. 급한건 아닌데.
맞교환할거고 주소안바뀌면 기다리고  있음 되는거죠?
헤수기 16-12-20 12:39
 
이솔화장품 감사드립니다
고3제딸아이가 쓰는 제품이고 피부가예민해서 이것저것 써보다가 이솔을 찾았는데 좋아서 아껴쓴다며 애지중지하는 화장품인데 잘못된거 바로 리콜 처리해주시니 진짜 믿음이 가네요
번성하시고 앞으로도 좋은화장품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려요~^^
린리원 16-12-20 18:50
 
문자는 와서 답장도 했는데용 기사님이 오시기 전에 따로 연락 하고 오시는거죠?? 제가 언제 집애 있을지 잘 몰라서요ㅠㅠ
좁쌀뒤집힘 16-12-20 21:08
 
제품은 경비실에 맡겨 놨는데 대한통운 기사님이 송장이 안나왔다고 송장이 나와야 수거해 가신대요; 지금 어떻게 되고있는 건가요?
꺄아아앙ㅎ 16-12-21 07:26
 
교환해준다는 문자 받았습니다. 제가 지금 폴란드에 있는데 이솔 제품 계속 쓰고 싶어서 집에 주문한 다음 언니에게 택배로 보내달라고 부탁했는데 하필.... 확실히 전에 사용하던 딥실키보다 묽네요. 하ㅠㅠ 교환은 힘들어요. 이거 받는 것만 해도 택배비가 3만원정도 들어서.. 이솔화장품 이주정도 기다려서 오늘 받았는데 넘 슬프네요. 아무튼 환불 부탁드려요.
lhee 16-12-21 13:57
 
방금 교환 신청했습니다! 리콜 결정하지 쉽지 않았을텐데 교환 해주신다니, 앞으로도 이솔 제품 믿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리콜업무도 많으실텐데 잘 해결 되길 응원하겠습니다!:D
비타민 16-12-22 12:10
 
* 비밀글 입니다.
딸기구름사랑… 16-12-23 18:02
 
리콜대상이라고 문자가 계속 오는데 저는 이전 용기로 제품이 와서 해당사항 없는 것 같아요.
신경써서 문자 주셔서 감사합니다.
뽀잉쀼 16-12-24 10:52
 
아직도 택배기사님이 안오셔서 회수를 안해가셨는데 언제하시는건가요..
powertoremain 16-12-27 01:12
 
저도 회수 안해갔어요.. 언제 오시나요
미쿠링 16-12-27 12:15
 
지난주까지 회수해간다고 해서 계속 기다리고 있는데요, cj택배 아저씨 오셔도 택배만 주시고 회수는 안해가시네요. 아직 회수 다 된 거 아니죠??
뚱윤 16-12-28 14:42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물건을 받아서 리콜이 불가능할것같다는 생각이 들어 글을 남깁니다. 한국에 돌아가려면 1년이나 남아있어서 배송비 3만원을 들여 만원짜리 제품을 리콜 받는것은 무리일것 같더라구요. 환불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수있을까요?